한국인정지원센터 교육아카데미는 KOLAS-R-005에 따라 교육활동이 공평하게 수행됨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 내용에 대한 공평성 선언문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한국인정지원센터 사업자등록증은 교육홈페이지 메인 하단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상계좌로의 입금이 불가하시어 통장사본이 필요하신 경우 대표메일 kabedu@kab.or.kr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는 개별부여계좌로 통장사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가상계좌로의 지출이 어려우신 경우 대표메일 kabedu@kab.or.kr로 통장사본 요청 부탁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기관-가상계좌] 이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개인결제 : [개인-가상계좌]로 신청하시면 입금확인 후 자동 현금영수증 발행 또는 수강신청시 [카드결제] 가능)
전자세금계산서는 교육신청 시 기재한 사업자정보로 교육시작 약 2주전부터 순차적으로 발행됩니다.
미리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각 과정 담당자에게 유선연락 바랍니다
※ 계산서 정보 변경 및 수정, 대표자명 수정, 계산서 받을 메일변경 등 수정필요시 유선연락
전자세금계산서는 수강신청시 작성하신 회계담당자 메일주소로 교육시작일 약 2주전부터 순차발송됩니다.
메일주소 변경 또는 기관메일 보안상 확인 불가하신 경우 변경 하실 메일을 kabedu@kab.or.kr로 회신부탁드립니다
수강신청 취소는 마이페이지> 교육신청 및 수강이력 페이지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단, 교육시작일이 임박 시 온라인에서 취소 불가합니다. 이 경우 각 과정담당자에게 유선연락 바랍니다.
*당일취소 및 무단결석 시에는 타 교육생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취소는 교육 시작 전일까지 가능합니다.
교육비결제는 [가상계좌입금 / 카드결제 ] 가능합니다.
1) 가상계좌입금
교육신청 시 개인별 가상계좌 발급 → 계좌입금 (입금기한 : ~교육시작 전일)
2) 카드결제
교육신청 시 온라인 카드결제 가능, 결제 후 전표 온라인출력
* 가상계좌는 통장사본이 없는 결제 수단이며 사업자등록증은 메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아래 1번~2번 중 택1 하여 전원 수강신청 하신 후 유선연락 바랍니다. (02-6332-3700~3702)
*가상계좌번호는 임의 발급이며 미입금시 자동 소멸됩니다.
1. 기업입금
[기업결제-가상계좌] 선택 → 계산서 정보 입력 → 은행선택 및 가상계좌 발급 → 수강신청완료 → 단체결제 대상자 전원 성함 유선전달
2. 카드결제(법인)
[개인결제-가상계좌] 선택 → 은행선택 및 가상계좌 발급 → 수강신청완료 → 단체결제 대상자 전원 성함 유선전달
수강신청확인서와 거래명세서는 로그인>마이페이지>교육신청 및 수강이력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온라인결제 카드전표는 로그인>마이페이지>교육신청 및 수강이력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수강신청 시 개인[가상계좌]로 신청하신 후 별도의 신청없이 교육일 당일 현장결제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개별부여계좌로 미입금시 자동 소멸됩니다.
- 교육비 납부 전 : 교육수강신청 취소 → 재신청
- 교육비 납부 후 : 02-6332-3700~3702 유선연락 후 결제수단 변경요청
(오프라인 현장 카드결제) 별도의 신청없이 교육일 당일 현장결제 가능
종사자보수교육은 운영실무교육 합격일 또는 직전 보수교육일 기준 3년이내에 이수하셔야 합니다.
단, 3년이 경과되었을 시는 업무수행 전에 보수교육을 받거나, 해당분야별 운영실무 교육과정을 재이수하셔도 자격부여 가능합니다.
평가사보수교육은 등록일로부터 매 3년마다 2회이상 보수교육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3년이 경과하신 경우 업무수행 전에 보수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종사자는 운영실무교육 합격일 또는 직전 보수교육일 기준 3년이내에 보수교육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단, 3년이 경과되었을 시는 업무수행 전에 보수교육을 받거나, 해당분야별 운영실무 교육과정을 재이수하셔도 자격부여 가능합니다.
KOLAS 교육운영에 관련된 기록은 4년간 보관하고 있습니다. 19년도 이전 교육수료하신 경우 유선연락 바랍니다
수료증과 합격증은 로그인>마이페이지>교육신청 및 수강이력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영문 교육증서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대표메일 kabedu@kab.or.kr로 영문기관명, 영문성명을 포함하여 신청바랍니다.
2020년도 이전에 교육수강하신 경우 온라인 이력확인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02-6332-3700~3702 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정보보안 강화에 따라 로그인 시 본인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마치신 후 하단의 파란색 확인버튼을 눌러주셔야 정상적으로 로그인됩니다.
기타 오류가 발생하시는 경우 02-6332-3700~3702 연락 바랍니다
교육증서는 로그인>마이페이지>교육신청 및 수강이력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아이디는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과거가입 후 중복아이디가 있으신 경우 [기존회원 로그인]을 통해 아이디 통합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는 회원가입> 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KOLAS최신규정은 한국인정기구 홈페이지(https://www.knab.go.kr) > 정보마당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교재파일은 로그인> 마이페이지>교육신청 및 수강이력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보수교육의 경우 교육안내메일을 통해 별도 메일발송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교육은 ZOOM을 활용하여 실시간온라인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수강하실 PC, 필기도구, 교재파일을 준비 부탁드리며 측정불확도추정 과정은 엑셀 사용이 가능한 PC가 필요합니다
오프라인 수강시에는 노트북(필수), 교재(현장배부), 필기도구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필기평가 응시, 과제제출 및 연습문제 풀이를 위해 노트북 필요)
수강신청은 교육수강생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로그인 시 본인인증을 통해 사전 접수바랍니다
수강정원은 오프라인과정은 40명, 온라인과정은 100명입니다
평가사 양성교육은 사전교육신청을 받은 뒤 선발된 수강인원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일 전월에 공지사항을 통해 모집공고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내 직전 모집 공고를 통해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주소 집단수집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게시일 : 2023년 07월 12일